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주소녀 은서가 팬싸인회에서 운 사연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우주소녀는스타쉽 소속으로 2016년 2월에 데뷔하여 차차 이름을 알리고 있는 걸그룹입니다. 데뷔 전에는 리더 엑시가 언프리티 랩스타에 나와서 이목을 주목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중국인 멤버 성소, 신동엽을 닮았다고한 다영, 프로듀서 101에 출연한 유연정 등 각각의 멤버가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멤버입니다. 2017년 2월 18일 19일에 우주소녀 팬싸인회가 부산과 대구에서 열렸습니다. 그래서 부산과 대구 지역에서 많은 팬들이 몰렸는데요. 19일 대구에서 있었던 팬싸인회에서 우주소녀 멤버 중 한명인 은서가 팬싸인회 도중에 운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영상부터 확인해보시죠.

영상을 확인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우주소녀 멤버 은서양에게 갑자기 한 남성팬이 즐라탄을 아냐고 묻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같은 공간에 있던 남자팬들은 누구를 이야기하는지 바로 알아듣고는 키득키득거리며 웃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우주소녀 멤버들은 스웨덴 국적의 축구선수 이름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못 알아듣습니다. 결국 축구선수와 닮았다는 것을 알게되죠. 

처음에는 팬들을 위해 아무말 안하고 꾹 참고 싸인을 계속하다가 결국엔 못 참고 자리를 박차고 나가서 울었다고 합니다. 같은 멤버 보나는 걱정이 되었는지 함께 나가서 다독거려주었다고 합니다. 최근 몇몇 무례한 팬들로 인해 가수들이 상처를 받는 경우가 일어나고 있는데요. 얼마전에는 트와이스 원스 팬 일부가 쯔위에게 입 다물어, 지효에게 역도선수가 잘 어울린다는 등의 모욕적인 언사를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 팬미팅 지효 역도 & 쯔위 입다물어 사건 정리 (동영상 포함, 원스 무개념 팬)

어린 걸그룹 멤버에게 남자 축구선수를 닮았다고 하는 것은 당사자 입장에서는 상처받는 일일 수 있습니다. 아무리 연예인이지만 팬들의 모든 행동을 용서하고 상처받지 않아야 된다는 법이 없습니다. 항상 팬분들의 성숙한 팬덤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랄뿐 입니다. 나머지 우주소녀 멤버들 (설아, 엑시(리더),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모두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