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핫이슈

낮져밤이는 무슨 뜻일까?(낮져밤져, 낮이밤이, 낮이밤져)

안녕하세요. 저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점 세상이 변해가는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특히나 저도 10대 때 많이 사용하던 은어 및 속어, 줄임말 등등도 이제는 모르는게 더 많은 나이가 되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한동안 유행했던 낮져밤이라는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까 합니다. 

낮져밤이는 종편 방송국 Jtbc에서 한창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19금 토크쇼 마녀사냥에서 나온 말입니다. 애인, 커플, 부부 등의 사이에서 쓰이는 말로써 둘만의 잠자리, 밤관계에 관한 말입니다. 낮져밤이는 "낮에는 져주고 밤에는 이기는 타입"이라는 말로써. 낮에는 한없이 자상하고 상대방의 리드에 맡기지만 밤에 둘만의 관계를 할 때에는 낮과는 다르게 더 적극적이게 분위기를 주도한다는 말입니다. 

어떻게 보면 상반된 매력을 가진 사람으로써 보이기 좋겠죠. 그외에도 낮이밤져, 낮이밤이, 낮져밤져 등의 줄임말도 있습니다. 위에서 보이는 거와 같이 예시를 들 수 있겠네요.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본인의 파트너 남성이 낮져밤이였으면 좋겠다는 선호도가 많았습니다. 그만큼 상대방과의 속궁합이 그만큼 중요한것이겠죠. 사랑하는 여친 남친과 즐거운 데이트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꼭 원치않는 임신은 모텔 호텔에 있거나 편의점에 있는 콘돔이나 약국에서 약으로 피임으로 예방하시고 좋은 사람과 즐거운 

많은 연예인들 유세윤, 허지웅, 이채영, 신동엽, 성시경, 서인영, 한혜진, 홍석천, 리지, 아유미, 최여진, 이기광, 윤두준, 예원, 이태임 등등 많은 연예인들이 마녀사냥에 출연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