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핫이슈

나혼자산다 이소라 전격 출연 (집 공개 평수 가격)

이번주 나혼자산다에는 모델 이소라씨가 출연합니다. 가수 이소라씨가 아니고 모델 이소라씨입니다!

이소라씨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출신으로 올해나이 48살. 곧 있으면 50을 바라보는 나이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젊어보이네요.

키 178cm로 슈퍼모델출신 답게 굉장히 크네요. 저 키좀 나눠주세요!

이런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 건강쥬스를 아침마다 마시고 소식한다고 하시네요

역시 다이어트는 피나는 노력이 없이는 일굴수 없는거죠!

학교는 상명대학교 체육학과를 다니다가 중퇴한 걸로 나오고 있습니다.

혹시나 잘못알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아직 미혼이십니다!

과거 남자친구로 신동엽 구본승 등등이 있었습니다. 

특히나 신동엽씨와의 결별은 많은 사람들이 신동엽씨의 기사도 정신을 다시 보게되는 사건이였는데요. 

정확하게는 당사자들이 밝힌 적이 없으니 본인들만이 진실을 아는 걸로..

몇년 전에 연하 남친과 사귄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아직까지도 진행형인지는 방송에서 밝혀지겠죠?

예전 룸메이트 프로그램에 나왔을 당시에는 청담동 Y빌라에 거주하는 걸로 나왔는데 

그걸 기준으로 한다면 청담 연세리버빌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평수는 거의 100평에 가까우며 매매 집 가격은 오늘 기준으로 27~30억합니다..

연예인 걱정은 뭐다? 쓸데없는 오지랖이다라는게 나오는군요 ㅋㅋ


화려한 삶을 살것 같아보이는 모델 이소라씨는 의외로 소박한 삶을 살고 있어서 나혼자산다 PD님도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모델 이소라씨가 나오는 나혼자산다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대국민담화 사과 전문

아이오아이 전소미 트와이스 합류설이 사실?

이승환 건물 박근혜 하야 현수막 사건 이후 근황

중국의 소름돋는 결혼식 뒷풀이 풍습 (발암주의)

일본 여성들을 화나게 만든 지하철 광고

간단하게 알약 광고 제거하는 방법

손쉽게 SNS 동영상 다운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