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핫이슈

오프 더 레코드 수지가 사는 논현동 집 위치, 집값, 평수는 얼마? (sk아펠바움)

JYP 미쓰에이 수지가 오프 더 레코드에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여러 방송에 출연했지만 대부분 음악방송, 드라마, 영화 등에서나 자주 볼 수 있고 예능에서는 그 모습을 자주 보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오프더레코드에 출연을 결심한 수지의 방송을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첫 방송부터 사람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일어났습니다. 그 중에서도 수지 본인의 집을 공개한 것인데요. 

수지가 공개한 집은 본인이 혼자서 사용하는 집으로 논현동 학동역 근처 세관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SK아펠바움입니다. 2008년과 2011년에 건설된 빌라로 평수는 85평과 134평이 거래되며 4개의 방과 3개의 화장실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매매는 오늘자로 31~35억 사이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94년생 올해 나이 24살 수지가 벌어들인 수익이 어마어마하다는 것을 짐작으로나마 알 수 있네요. 

총 76세대만 거주하며 가구당 주차공간이 4대라고 합니다. 실제로 안정환-이혜원 부부도 이 곳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하니, 연예인분들이 선호하는 집임을 간접적으로나마 알 수 있네요. (이요원, 장근석, JYJ 김재중, 류시원도 이곳에 현재 거주하거나 거주한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수지는 오프더레코드에서 자신의 생활을 많은 사람들에게 여과 없이 보여줬습니다. JYP 박진영과도 만나고 연인인 이민호에 대해서도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솔직한 모습의 수지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수지씨의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예쁜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