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가 핫이슈

[트와이스] 팬미팅 지효 역도 & 쯔위 입다물어 사건 정리 (동영상 포함, 원스 무개념 팬)

걸그룹 소녀시대, 브라운아이즈드걸스, 원더걸스, 카라도 이제는 방송에서 보기 힘들어졌습니다. 각 멤버들의 계약 종료, 해체 등이 그 이유인데요. 이제 새로운 걸그룹 시대가 다가왔습니다. 여자친구, 트와이스, I.O.I, 러블리즈, 우주소녀, 블랙핑크, 레드벨벳 등등 새로운 걸그룹들이 이제 새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걸그룹이 많은 주목을 받고 오래 갔으면 좋겠습니다. 가수는 팬들의 사랑을 먹고 사는데, 오늘은 몇몇 비뚤어진 마음을 가진 트와이스 팬들의 만행을 가지고 왔습니다. 먼저 영상부터 보시죠.

1.지효 역도사건

지효는 예전 식스틴이라는 트와이스 멤버 뽑는 프로그램에서도 박진영으로부터 살을 빼라는 등의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어렸을때 JYP에 연습생으로 들어갈 당시에 이쁘고 마른 어린아이였기 때문에 더 그런 것 같습니다. 그만큼 본인에게 다이어트는 엄청난 스트레스입니다. 특히나 지효양의 승모근을 언급하며 몇몇 팬들은 놀렸는데, 팬미팅에서 다른 멤버들에게는 평범한 운동선수를 이야기하다가 지효에게는 엄청난 근력을 요하는 운동인 역도선수를 했었을것 같다며 지효양을 놀리네요. 안그래도 상처받았을텐데,... 팬으로써 솔직히 걱정되네요...


2.쯔위 입다물어 사건

쯔위에게 팬미팅 마무리 인사를 지효가 건넸는데, 또 무개념 팬이 쯔위에게 입다물어. 앙다물자라며 면박을 주자 결국 쯔위는 마지막 인사를 정연에게 넘기는데요. 그 후에 해당 팬으로 추정되는 사람은 트위터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아마도 다른 멤버를 더 좋아해서 쯔위보다 다른 멤버가 인사해주기를 바랬던 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나 대만인인 쯔위는 한국에서 일하면서 부모님과 가족도 없이 힘들텐데 이런 일이 생기면 더욱 우울해 할 것 가텐요....  이 일로 인해 트와이스와 원스에 더 이상의 피해가 없고 성숙한 팬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