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유튜브 자장가무료듣기 모음

저는 아직 결혼은 안했지만 조카가 많습니다. 그래서 조카들이 귀엽고 같이 놀면 좋은데 계속 놀아달라고하면 체력이 금방 뚝뚝 떨어집니다...그래서 체력이 안돼서 낮잠이나 저녁 일찍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엄마들은 얼마나 힘들까요.. 그래서 오늘은 애기들이 금방 잘 수 있게끔 도와주는 수면유도 자장가무료듣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런데 가끔 이걸 틀어주면 제가 잠드는 경우도 발생하는데..ㅋㅋ 성인들도 불면증 있으시면 들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브람스 자장가 (플레이리스트)

브람스 노래 모음곡이며 오르골과 기타연주로 잔잔하게 연주됩니다. 약 4시간 정도 연주되니 다음 영상으로 넘어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2.모짜르트 자장가

8시간짜리 자장가입니다. 아시다시피 클래식의 천재 모짜르트의 곡으로 태교에도 좋고 아이들 뇌발달 등에도 좋다고 하니 평소에도 켜놓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유아, 신생아, 애기들, 유치원생들을 위해 유치원, 어린이집 등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장가무료듣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 블로그를 또 방문하셔서 아기들이 잠 안잘때마다 플레이시켜 주시면 애기들이 금방 잘 잘 것입니다!! 청소, 빨리, 설거지, 식사 준비 등등으로 바쁘신 어머님들 이 노래로 아기들이 꿀잠자고 조금이나마 집안일을 수월하게 하셨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남편분들도 집안일 같이하시는 것 잊지 않으셨죠!!? 항상 행복한 가정이 되시고 꿀잠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