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팁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생방송 보는 법 (대도서관, 밴쯔, 윰댕, 아프리카 BJ)

아프리카 BJ들 중 일부가 유튜브로 플랫폼을 옮기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유튜브로 실시간 생방송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런데 아프리카와는 다른 구조로 되어있는 유튜브는 처음에는 조금 찾기 힘들 수 있어서 쉽고 간단하게 생방송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도서관님, 윰댕님, 밴쯔님, 빅헤드님, 이선생님 방송을 자주 봅니다!!

유튜브에서 특별하게 보고싶은게 없고 지금 실시간으로 방송중인 목록을 보고싶으시면 실시간이라고 검색해주시고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렇게 현재 방송 중인 목록, 가장 최근에 방송되었떤 동영상들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있어서, 음악 스포츠, 정치, 방송, 뉴스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특정 검색어로 검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KPOP과 관련된 실시간 방송 목록을 보고싶어서 검색을 한뒤에 필터에서 실시간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KPOP과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스트리밍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TV와 마찬가지로 유튜브에서도 로그인만 하신다면 다른 시청자들과 함께 채팅방에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KBS 방송을 들어갔는데 전세계 언어가 다 보이네요... 그럼 다들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